2015/02 16

인생게임 안드로이드앱 The game of life

8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실행화면 메인화면 새 게임 시작하기 자동차색을 선택해라! 난 빨강! 4명의캐릭터 난 존 플레이어수 나는 2명 순서를 정하는방식은 더 높은 수가 나온놈부터다. 시작하면 대학에 갈건지 고졸로 취업할건지 정할수있다. 대졸자로 직업카드 두장을 뽑았다. 나는 의사! 중간중간 갈림길도 나오고~ 전체적으로 할만한 게임이다. 별5점만점에 4개준다. @이진혁 (Exact)

게임/모바일 2015.02.28

간통죄 62년만에 폐지 내가 바라보는 그 의미에 대해서

0.들어가며 62년만에 이제 간통죄가 폐지되었다. 이결정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사실 간통죄 폐지는 언젠가는 꼭 이루어져야할 일이었다. 1.어차피 이루어질일 먼저 '간통,이라는 단어와 '바람'이라는 단어가 애매한 단어이기 때문이다. 자 한가지 예문을 들어보자 평범한 남성이 룸싸롱에 가서 종업원과 잠자리를 함께 했다. 이것은 '바람'인가? 아니면 '간통'? 나는 이 질문에 선뜻 답을 할수없다. 솔직히 말해서 현재성인남성인구중 룸싸롱에 한번도 가지않은 인구가 얼마나 되는가? 그렇다고 그 많은 인구를 때려넣을수도 없는일. 간통죄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현재 여성가족부나 만들법한 어이없는 법안 이었다는 것이다. 2.마치며글을 쓰다보니 주관적인 의견만 담아버렸다. 내 블로그고 내 포스팅이니까 의견이 다르다고 비방할것..

시사/사회 2015.02.28

보드게임을 구상해 보았습니다.

정치를 소재로한 보드게임을 구상해 보았습니다. 보드게임은 처음으로 구상해보는 것이라서 다소 말이 안될수있지만 우선 대충틀을 말해보면 플레이어가 정치인이 되어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각지방들이 있고 플레이어는 그 지방의 도시에다가 투자를 하여 그 지방의 민심을 장악합니다. 그리고 상대편 정치인에게 정치교섭,흑색선전 등을 할수 있게 구현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이진혁 (Exact)

일상이야기 2015.02.27

동대문 서울 풍물시장에 가다 카시녹스 시계 등 구입

오늘 설날다음날이라 서울시내가 빈것을 노리고 온가족이 서울풍물시장으로 향했다. 나는 오늘 총98000원이나 썻다. 휴... 이런 이것저것사다보니 이렇게 되었다 한다. 이것은 무선 LED스탠드이다. 색상은 화이트로 구입 무선 LED스탠드 충전기다. 작동중인스탠드 제품모습 자전거헬맷도 구입 자전거 후미등도구입 이것이 오늘산 카시오 MRW-200H 일명 카시녹스! 자그마치 야광에다가 100M 방수기능까지 있고 가격도 착하다! 학생용으로 좋은가격과 디자인과 기능이다. 역시 서울풍물시장은 온갖 좋은것들이 다있다. 막 지르느라 출혈이 크긴하지만 시계도 사고 하니 기분이 좋다. ㅎㅎ 동대문 서울 풍물시장은 온갖좋은 물건들을 싸게 구입할수 있으니 시간이나면 한번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이진혁 (Exact) 공감은..

일상이야기 2015.02.20

iwalk 보조배터리 powerbank 2200 개봉기(unboxing)

들어가며 ※이 글에 사진과 실제제품의 LED색깔은 다를수있습니다.※ 먼저 박스의 들어있는 모습입니다.용량과 55%효율 상승이라고 써있네요. 역시 옆면에도 용량이 뒷면에는 제품설명이 있는데요 블랙색상이 나와있네요.하지만 제 제품은 화이트 ^^ 이렇게 펼칠수도 요렇게 접을수도 있습니다. 제품 뒷면 USB포트와 마이크로USB포트 제품을 충전중에는 가장위에 있는 LED를 사용하며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불이 들어옵니다. 아까 보았던 USB포트의 연결하여 충전중인 모습입니다. 사용평 일단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이쁘고 양쪽의 팔처럼 포트두개가 달려있어 좋았습니다. 제품충전시간은 1시간30분정도 걸리며 휴대폰 충전속도 도 꽤 빠르구요. 발열은 그냥 보통 수준입니다. 총평 ★★★★☆ @이진혁 (Exac..

IT/디지털 2015.02.11

[ygopro]유기오 프로 모바일버전

유기오 프로는 유희왕을 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PC버전과 모바일이 있는데 그중 소개 할것은 모바일입니다. 메인화면 멀티플레이:네트워크로 모르는사람과 듀얼 AI mode:컴퓨터와 듀얼 puzzle mode:뭔지모름 watch replay:직역하셈 Deckedit:덱짜는거 제 드래곤 덱 에이아이모드에서 상대덱을 고를수있다. 과거의 룰을 사용하면 선공도 드로우를 할수있다. 플레이화면 @이진혁 (Exact)

게임/모바일 2015.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