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 5

대출산 왕국! 대출산시대의 후속작 리뷰

똥똥배님의 대출산시대를 개인적으로 열심히 했다. 후속작출시 소식에 달려가 보았다. 메인화면 모습 캐릭터 생성창이다. 전작과 달리 여성플레이가 가능하며 장단점의 설명이 붙어있다. 처음에는 노숙으로 시작한다. 전쟁에서 승리하면 노예를 잡아올수있다. 노예는 행동력+1 전 세계를 정복하면 다시 정복지를 해방시키고 새로운 국가를 추가시킬수있다. 개인적인 평가 일단 전작의 성교 메뉴가 사라졌기에 전작을 성교 메뉴 때문에 하던 분들은 비추. 전체적으로 좀더 업데이트 된다면 훌륭한 게임이 될것이라 생각한다. @이진혁 (Exact)

게임/모바일 2015.03.30

[크리스 길아보]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이 책이 전하는 메시지를 한마디로 요약해보면 "자본이 없어서 창업하지 못하는게 아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라." 쯤이 되겠다. 학교 도서관에서 대여했는데 숫자100이 가려졌다. 표지사진에 크리스 길아보는 잘생겼다. 창업을 꿈꾸거나 꼭 창업을 꿈꾸진 않더라도 적은 자본으로 창업을 하고자 한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이진혁 (Exact)

독서/인문도서 2015.03.26

오오!! 에도타운 소개

오오!! 에도타운은 에도시대 다이묘(영주)가 되어 자신의 영지를 전국1위로 만드는게임입니다. 카이로소프트게임이며 한글화는 '그린나래'에서 해주셨네요. 시작화면입니다. 3개의 지방이 있는데 저는 헤이본국을 합니다. 세부설정 게임시작 건축,행정,경제,정보,지도,시스템 현재 제가 플레이한 모습입니다. 저는 마을을 3×3으로 배치합니다. 그러면 가운데에 식물꽃아놓고 5개의 건물을 사용할수있기 때문이죠. @이진혁 (Exact)

게임/모바일 2015.03.26

[야마오카 소하치]도쿠가와 이에야스7 불타는 흙

야마오카 소하치의 작품을 처음접한것은 오다 노부나가 라는 대하소설이었다. 이 책을 읽고나서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읽게되었다. 초반부에는 오다 노부나가와 겹치는 내용이 있다. 저자도 같고 시대도 같으니 어쩔수없다. 6권쯤 되자 나는 야시로와 츠키야먀의 불륜과 그들의 음모때문에 긴장되었고 이에야스의 아들인 노부야스가 너무나 멍청해서 짜증이났다. 7권이 되면 노부야스가 켄케이를 죽인다. 한편 이에야스는 오카자키성에서 하마마츠로 옮기는데... @이진혁 (Exact)

독서/역사도서 2015.03.21

정교한 고품질 사운드의 저가형 이어폰 코원 EM1 리뷰

내가 처음으로 산 이어폰은 imation 제품으로 핫트랙스에서 9900원에 구입한 제품이다. 그 제품은 9900원값어치만 하다가 이번에 사망하셨다. 그래서 어제 나는 핫트랙스에서 코원 EM1를 19900원에 구입하였다. 이 제품은 커널형제품으로 정교한 고품질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고한다. 전면 후면 포장을 제거하고 바로 보이는 제품의 모습 이어캡은 작은거2개 큰거2개가 여분으로 제공되며 제품에 껴져있는 것까지 총 6개가 제공된다. 이 제품은 통화기능도 지원한다. 음질 확실히9900원짜리 전에 쓰던것보단 훨씬좋고 광고대로 정교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성비 가성비는 훌륭하다. 저가형 이어폰중에서는 중간급이상이지 않나 싶다. 이어캡도 여분이4개가 제공되어 기본구성도 마음에 든다. 저가형 이어폰을 찾는다면..

IT/디지털 2015.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