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4

생애 첫 오픽 시험 IH 받은 후기

삼성전자로 이직하면서 오픽 점수가 필요해져 인생 처음으로 영어 오픽 시험을 보았는데요예상외로 높은 점수를 받게 되어 간략한 후기를 남깁니다.준비기간: 1주일공부방법: 유튜브 오픽노잼 시청, 유튜브 여우오픽 모의고사 해보기난이도 설정: 6-6 목표 점수: IM1취득 점수: IH일 경험 없음학생 아님수강 후 5년 이상 지남개인 주택이나 아파트에 홀로 거주영화보기, 공원가기, 술/바에 가기, 카페/커피 전문점 가기음악감상, 독서조깅, 걷기, 하이킹, 헬스국내여행, 해외여행준비기간이 1주일 밖에 안되어 솔직히 자포자기 했었습니다.15문제 중 4문제는 한마디도 안하고 스킵 했습니다.시험 보고 나올때 솔직히 "아 망했다"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생각도 못한 IH가 나와서 솔직히 기분이..

일상이야기 2024.04.25

위스키 종류와 추천 셰리, 피트, 버번 그게 뭐야?

셰리 캐스크 위스키 셰리 캐스크 위스키는 스페인 셰리 와인을 숙성시킨 오크통에서 숙성되어, 독특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건조한 과일의 노트, 견과류의 풍미, 그리고 바닐라, 카라멜, 꿀의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셰리 캐스크 위스키로는 Tamdhu Batch Strength 004와 Dailuaine Laudale 12 (Adelphi)가 있습니다. 피트 위스키 피트 위스키는 피트 연기를 사용하여 말린 보리에서 만들어져, 강렬하고 복잡한 스모키한 맛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위스키는 황무지, 소나무, 그리고 특유의 약초 같은 향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약간의 의약품 같은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피트 위스키의 대표적인 예로는 Ardbeg, Talisker, Ca..

음식 2024.04.07

홈 오피스를 꾸미는 5가지 아이디어

홈 오피스는 우리의 생산성과 창의성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하지만 재택근무를 위한 홈 오피스를 꾸미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홈 오피스를 효율적으로 꾸미는 5가지 아이디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세요. 작은 공간에서 작업한다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가구를 선택하세요. 접이식 책상이나 벽걸이 책장은 공간을 절약하는 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자연광을 활용하세요. 가능하다면, 창가에 위치한 작업공간을 선택하여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자연광은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집중력을 향상시켜줍니다. 편안한 의자를 선택하세요. 많은 시간을 앉아 작업한다면 편안한 의자가 필수입니다. 등과 허리를 지지해주는 의자를 선택하여 건강을 유지하세요. 개성 있는 장식품을 활용하..

자유글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