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샤오미 헬로우 솔라 스마트워치 Ls05 개봉기 및 연동 방법

Exact 2020. 7. 17. 16:41

남들 다 있는 스마트 워치 나도 하나 장만해 보자는 생각을 하고 다나와를 눈팅하던중
샤오미 헬로우 솔라가 국내 정발되었다고 해서
하이마트 사전예악으로 주문해 오늘 도착했다!
글로벌 판을 사려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항공배송도 언제 올지 모르기에 ㅎㅎ하이마트 정발 감사합니다

전면 박스
후면박스 국내 정발이라 설명도 한글이다 ㅎㅎ
박스를 처음 열면 시계가 보인다 그림은 스티커다
구성품은 샤오미답게 심플하다 시계,충전기,설명서 한장

충전기가 USB-C 타입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역시 샤오미는 가격이 모든걸 용서 해준다 ㅎㅎ

처음 실행하면 QR코드를 스캔해서 어플을 설치하라고 한다
귀찮으실까봐 앱 사진을 올리니 이 앱을 설치하시면 된다

 

앱을 실행하고 블루투스를 켠후 장치를 연결해 보자~
이렇게 나오면 연결이 완료된 것이다~
앱에서는 이런 기능들이 있나보다
연결된 시계 메인화면 심박수,보행수 날짜 시간등이 보인다.

사진을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핸드폰과 연동 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추후 사용기도 시간이 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태블릿 유심 신청하기  (0) 2022.05.31
갤럭시 탭 S7 FE 5G 개봉기  (0) 2022.05.30